QUICK
MENU

Student Interview

수강생들이 전하는 생생한 교육후기 입니다.

Student Interview
제과제빵학과 이지미 수강생 인터뷰

등록일2023.06.21

조회수34172

Student Interview

kCookArtacademy

이지미수강생

제과제빵학과

다른 요리학원과 달리 2인 1조 팀별 활동을 진행했고 수업을 진행해주는 선생님의 친절함 덕분에 처음 접하는 저는 부담감 없이 수업에 집중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01
요리학원을 다니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제가 요리학원을 다니게 된 계기는 새로운 도전의 의미가 큽니다. 저는 현재 대학원생이자 대학교에서 교육행정업무를 하고 있는 조교입니다. 매일 학교 안에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일상에서 변화가 필요했고 요리학원을 통해 새로운 도전을 해나가며 즐거움을 찾고 있습니다.

02
학원을 선택할 때 가장 고려했던 점은 무엇인가요?

학원을 선택할 때 가장 고려했던 점은 학원까지의 접근성과 커리큘럼의 다양성입니다. 학원까지의 접근성은 반월당역 출구에 위치한 학원 특성 때문에 좋았고, 커리큘럼의 다양성은 학원 원데이 클래스를 한식, 중식, 양식, 베이킹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택해서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03
코리아요리아카데미만의 장점이라면 무엇인가요?

코리아요리아카데미만의 장점은 학원까지의 접근성과 커리큘럼의 다양성입니다. 2번에서 답변 드린 것처럼 학원까지의 접근성과 커리큘럼의 다양성은 대구지역에서 요리와 베이킹을 접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희소식처럼 다가올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04
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무엇인가요?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서 저는 베이킹, 요리 원데이 클래스를 경험했습니다. 수강을 하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다른 요리학원과 달리 2인 1조 팀별 활동을 진행했고 수업을 진행해주는 선생님의 친절함 덕분에 처음 접하는 저는 부담감 없이 수업에 집중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05
수강 후 달라진 점은 무엇이 있나요?

수강 후 달라진 점은 일상 속에서 활기가 생겼다는 부분이고 자신감이 생겼다는 부분입니다. 앞으로도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서 접해보지 못했던 요리와 베이킹 클래스를 다양하게 접하며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으면 합니다. 다른 요리학원과 달리 커리큘럼이 다양해서 정말 좋습니다.

06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 바라는 점은 무엇이 있나요?

코리아요리아카데미에 바라는 점은 앞으로도 커리큘럼의 다양성을 유지해주면 좋겠다는 부분입니다. 다른 요리학원과 달리 다양한 커리큘럼을 수강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는 부분은 상당히 매력적인 부분입니다. 지금까진 요리학원을 다니며 어려운점이 없었고 수강 만족도가 큽니다.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