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누군가에게 설명해주기에는 자신감이 없었는데, 자격증 수업과 라떼아트 수업을 들으면서 나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저는 휴학기간동안 카페에서 일을 주로 했었는데, 일을 하면 할수록 더 배우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앞으로의 진로를 바리스타로 결정하면서 커피에 대해 공부도 하고 자격증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학원을 찾다가 코요아를 알게 되었어요.
수업을 듣고 배울 때 수강료가 전혀 아깝지 않은 곳이길 바랬어요. 학생 신분에 적지 않은 돈을 투자하는 것이기 때문에 깔끔하고 좋은 시설에서 수업시간 동안 즐겁게 배우고 그 동안 궁금했던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가장 컸어요.
학원 내에 다양한 수업이 있어서 처음에 어떤 수업부터 들어야 하는지, 어떤 것을 배우기 위한 수업인지 정확히 알 수가 없었어요. 그런데 담당 멘토 선생님께서 알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수업 강요가 아닌 학생에게 적합한 수업을 추천해주시려고 많이 힘 써주셔서 수업 들으러 가는 길이 즐거웠어요!
수업마다 커리큘럼도 좋았지만 이 외에도 강사 선생님께 질문을 하면 개개인의 난이도에 맞춰서 다시 설명해주셔서 1 : 1 레슨 같은 기분이 들었어요. 특히 라떼아트 수업에서는 학생 한 명, 한 명 다 신경 써주시고 격려해주셔서 실력과 자신감 둘 다 가질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예전에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누군가에게 설명해주기에는 자신감이 없었는데, 자격증 수업과 라떼아트 수업을 들으면서 나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어요! 원래 자격증만 취득하려고 다닌 학원이었는데, 다닐수록 다른 수업도 들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미 학생들에게 잘 맞춰진 코요아라서 따로 바라는 점은 없습니다.